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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2020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
담당부서 연구기획과
작성자 윤형준
작성일 2020-10-28
조회수 94

 

2020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

 

□ 추진배경

  ㅇ 책임운영기관이 제공하는 집행적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고 이를 통한 고객 편익 증진 및 2020년 책임운영기관 평가 반영 및 제도 개선 등을 위함

  ㅇ 조사 결과는 향후 소속 책임운영기관의 책임성 확보와 기관 운영의 효율성 제고 및 행정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여 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임

 

□ 조사기간 

  ㅇ 고객(민원인) 대상 설문기간 : 2020.10.7.~ 조사 완료 시

 

□ 조사목적 : 책임운영기관 제공 업무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제도 인식도 조사

 

□ 조사결과 활용 : 민원 업무 및 행정 서비스 개선 방안 마련, 내부평가 반영, 제도 개선 등에 활용

 

□ 조사대상 기관 및 위탁수행자

  ㅇ 조사대상 기관 : 국립문화재연구소

  ㅇ 위탁수행자 : (주)한국능률협회컨설팅

  ㅇ 위탁하는 업무 내용 : 고객(민원인) 대상 설문조사 및 결과 분석

 

□ 개인정보 제3자 제공 사항

  ㅇ 제공받는 자 : 행정안전부 및 (주)한국능률협회컨설팅

  ㅇ 제공기간 : 2020.10.7.~ 조사 완료시

  ㅇ 법적근거 : 「개인정보보호법」 제15조 제1항 제3호 및 동법 제17조 제1항 제2호, 「책임운영기관의 설치운영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 제14조의 3

  ㅇ 제공목적 : 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및 인식도 조사를 위해 제공

  ㅇ 제공항목 : 고객(민원인) 소속, 직위/직급, 성명, 연락처, 이메일, 업무구분, 업무유형

  ㅇ 고객만족도 조사 시 문의처 : 02-3276-9639((책임운영기관 콜센터)

 

국립문화재연구소 연구기획과 연구사 윤형준(042-860-9136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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