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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2019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
담당부서 연구기획과
작성자 윤형준
작성일 2019-10-07
조회수 619


<국립문화재연구소 공고 제2019-142호>

 

2019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

 

□ 추진배경

○ 책임운영기관이 제공하는 집행적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고 이를 통한 고객편익 증진 및 2019년 책임운영기관 평가 반영 및 제도 개선 등을 위해 2019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및 인식도 조사를 실시합니다.

○ 조사 결과는 향후 소속책임운영기관의 책임성 확보와 기관운영의 효율성 제고 및 행정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여 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.

 

□ 조사기간

○ 고객(민원인) 대상 설문기간 : 2019. 9. 26. ~ 조사 완료시

 

□ 조사목적

○ 책임운영기관 제공 업무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책임운영기관 제도 인식도 조사

 

□ 조사결과 활용

○ 민원업무 및 행정서비스 개선방안 마련, 내부 평가 반영, 제도 개선 등에 활용

 

☎ 문의 : 국립문화재연구소 연구기획과 주무관 윤형준 042-860-9136

 

※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의 문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첨부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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